INDIGO
  • HOME
  • ABOUT
  • PORTFOLIO
  • SERVICES
  • STORY
  • CONTACT
MENU

  • Home
  • STORY
  • 수면공감 우유배게

수면공감 우유배게

2021년 4월 1일 | By jypark, STORY

2020년 수면공감 우유베개 홍보를 위한 디지털영상제작

Creative Architecture

바쁜 현대인에게 잠의 가치는 더 이상 논의할 필요가 없는 상황 그러나 우리는 항상 숙면의 원인을 다른 곳에서 먼저 찾고 있지 않았을까? ‘베개는 항상 불편합니다. 그래서 공감을 얻기 쉽습니다‘ 광고주 첫 미팅때 들었던 코멘트이 이야기를 듣고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는 없었다
수면공감이라는 회사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한 우리는 수면에 대한 공감을 담은 캠페인을 제작했다

Solution

시장조사를 하면서 기능성 베개 시장은 성인, 특히 직장인에게만 포커싱 되어있다는 결과가 나왔고자연스럽게 우리의 방향성은, 직장인은 물론 아이 전용 베개, 어르신들을 위한 베개까지 시장을 넓히는 전략으로 각 타겟별 공감 영상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 결과 월 매출 100% 상승이라는 다소 황당할 수 있는 매출 목표를 달성하게 되었고 기존 성인 베개 시장 카테고리는 물론, 가족선물용 카테고리, 아이전용 카테고리 영역까지 시장을 확대시키게 되었다

PREVIOUS POST
NEXT POST

Comments are closed.

최신 글

  • INDIGO 편집실 오픈
  • [2020 Awards] 대한민국광고대상 5관왕
  • 데이즈온 프리바이오틱스 트리플S
  • 닥터린 rTG 오메가3
  • 닥터린 크릴오일S

최신 댓글

    보관함

    • 2021년 4월
    • 2020년 6월
    • 2020년 5월
    • 2020년 3월
    • 2020년 2월
    • 2019년 11월
    • 2019년 8월
    • 2019년 5월
    • 2018년 12월
    • 2015년 8월
    • 2015년 5월
    • 2015년 3월
    • 2015년 1월

    카테고리

    • STORY
    • 미분류

    메타

    • 로그인
    • 엔트리 피드
    • 댓글 피드
    • WordPress.org

    메가존㈜ 사업자번호 : 214-86-79342 대표이사 : 장지황

    FOLLOW US

    • HOME
    • ABOUT
    • PORTFOLIO
    • SERVICES
    • STORY
    •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