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GO
  • HOME
  • ABOUT
  • PORTFOLIO
  • SERVICES
  • STORY
  • CONTACT
MENU

  • Home
  • STORY
  •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EASY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EASY

2021년 4월 1일 | By jypark, STORY

2020년 LG유플러스 우리집지킴이easy 출시 제품홍보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Creative Architecture

‘보안’에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합리적이고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LG유플러스 우리집지킴이easy가 출시
효과적인 브랜딩 홍보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를 하였고 가망 타겟을 도출한 결과물로 ‘워킹맘의 아이걱정‘’싱글 자취여자의 나 혼자산다'의 소재를 발굴 멀티편을 제작하였다

Solution

2가지 방향의 커뮤니케이션 집행 전 티징 영상을 통해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인지도 및 흥미를 유발하여 본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본편집행은 적극적인 제품노출과 가격 노출로, 평균 VTR 83.56% CTR 0.41%로 높은 효율을 기록. 게다가 광고 효율적인 측면만이 아닌 적극적인 제품명 노출과 가격노출에 따른 사이트 전환률 역시 높게 측정 되었다

– 보안 걱정 없이 나 혼자 산다 : 573만회
– 아이 걱정 없이 맘 편히 산다 : 469만회

PREVIOUS POST
NEXT POST

Comments are closed.

최신 글

  • INDIGO 편집실 오픈
  • [2020 Awards] 대한민국광고대상 5관왕
  • 데이즈온 프리바이오틱스 트리플S
  • 닥터린 rTG 오메가3
  • 닥터린 크릴오일S

최신 댓글

    보관함

    • 2021년 4월
    • 2020년 6월
    • 2020년 5월
    • 2020년 3월
    • 2020년 2월
    • 2019년 11월
    • 2019년 8월
    • 2019년 5월
    • 2018년 12월
    • 2015년 8월
    • 2015년 5월
    • 2015년 3월
    • 2015년 1월

    카테고리

    • STORY
    • 미분류

    메타

    • 로그인
    • 엔트리 피드
    • 댓글 피드
    • WordPress.org

    메가존㈜ 사업자번호 : 214-86-79342 대표이사 : 장지황

    FOLLOW US

    • HOME
    • ABOUT
    • PORTFOLIO
    • SERVICES
    • STORY
    • CONTACT